kt m 모바일 (알뜰폰) -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
kt m 모바일 (알뜰폰) -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
저렴한 요금제에 끌려 알뜰폰으로 바꾸신 분들이 요즘 엄청 많이 늘어났죠?
기존 통신 3사에 가입할 땐 대리점이나 지점에서 핸드폰을 구매하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캐치콜 서비스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내가 통화 중일 때 다른 곳에서 전화가 왔다는 것을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 같은 부가서비스 가입을 물어보시는데,
보통 알뜰폰은 셀프로 가입을 많이 하다 보니, 부가서비스 가입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kt m 모바일(알뜰폰)에서 부가서비스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라는 아주 큰 장점이 있지만, 114에 전화해서 뭔가 문의하는 게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사람의 목소리로 안내받고 싶은데.... 그러다간 인내심의 한계를 느낄 수 있으니...
부가서비스 역시 셀프로 하도록 합니다 ㅎㅎ
우선 pc로 kt m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거나 또는 핸드폰 앱에 접속합니다.
상품 소개 > 부가서비스

여기서 보시고 캐치콜뿐만 아니라 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들도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그. 런. 데. 내가 원하는 통화 중 대기 설정 방법이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습니다

열 받지도 마시고 속상해하지도 마시고 여길 보세요.
매우 간단합니당 ㅎㅎ
*40
통화 다이얼에 *40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안내멘트로 통화 중 대기가 설정되었다고 나오면서

이런 문자가 온답니다.
친절하게 해제 방법도 알려주시네요
해제 방법은 *400 누르고 통화버튼!
통화 중 대기 또는 캐치콜 서비스 가입을 안 하시면
내가 통화 중이거나 핸드폰이 꺼져있었던 경우, 다른 곳에서 전화가 왔었는지를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통화 중일 때 다른 사람이 급한 전화를 걸면 통화 중이라는 안내멘트는 상대방한테 나가지만, 나는 전혀 이 사실을 모르고 계속 통화를 하고 있게 됩니다. 긴박한 상황이라면 상대방은 숨넘어가겠죠?^^;;
그래서 둘 중 하나는 반드시 설정해놓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