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닝짹짹! 미라클모닝 514챌린지 6일차!
    일하라/미라클모닝 2022. 1. 6. 23:46
    728x90
    반응형

    모닝짹짹! 미라클모닝 514챌린지 6일 차!

    아... 오늘은 너무 일어나기 힘들었다.

    며칠째 하루 수면시간이 4시간이 안되니 조금씩 몸이 힘들어지나보다.

    일할 때는 각성상태라 전혀 피곤한지 모르겠는데...

    점점 침대에서 나오는 게 힘들어진다 ㅎㅎ

    주말에 낮잠 쿨쿨 자야지 ㅋㅋ

    알람 끄고 다시 자기를 반복하다가 5시에 겨우 라이브 방송 입장!

    눈 뜨기 힘들어 눈 감고 듣다 보니 어느새 실눈을 뜨고, 눈이 점점 뜨여지다가 잠이 깼다.^^;;

    잠 깨우기 요정 김미경 강사님 ㅋㅋ

     

    <오늘의 짧은 강연 요약>

    꿈을 빠르게 이루는 법은 '나를 틀에 가두기'

    기한안에 할 수밖에 없는 상황 만들기.

    현재 1월 1일부터 514 챌린지 틀에 가둬졌다.

     

    ★노력도 하지 않고 좌절감부터 느끼지 않기! 

    이건 실력차이 아니야! 시간차이야!

    창의적 좌절금지!

    남을 보지 말고 나를 보자.

     

    점도 안 찍고 선이 되길 바랬다.
    영어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은 꿀 수 있다.

    매일 공부해서 점을 찍어나가야 선을 그을 수 있다.

    오늘 접속자 수는 13100명. 

    이상하게 점점 많아진다.

    포기하는 사람이 생겨서 줄어야 정상인데.

    희한하네

    김미경 강사님도 고개 갸우뚱ㅋㅋ

     

    <오늘 선정된 인증글>

    김미경 강사님이 선정하신 글들은 뭔가 다 솔직한 내 이야기 같아서 좋다.

    대단한 글 실력을 가진 사람들이 아니라, 동질감 느껴지는 글들 ㅎㅎ

    덕분에 인스타 인증하기가 부담이 없다.




    마지막 영상은 아침 6시경 항상 마무리로 나오는 '20 again'이라는 곡이다.

    오늘 아침에 어느새 신나서 따라 부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곤 깜짝 놀랐네 ㅋㅋ

    그리고 오늘 하루 종일 일하는데 계속 입에 맴돌아서 이 정도면 수능 금지곡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ㅋㅋㅋ

     


    오늘까지 점 6개 찍었다. 내일 7번째 점찍으러 만나요~~

    미라클 모닝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 힘내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